맞춤형 교육 / 출강

               교육 사진


종합안내
교육목적 분석 교육 내용 과정 개발 및 교육 결과 보고 교육 후 코칭
• 요구사항 파악
   - 역량개발
   - 현업 문제 해결
• 홍보/PR
• 언론홍보
• 소셜미디어
• 위기관리
• 사진촬영
• 사례 위주의
  현장 중심 강의
• 교육생 수준에
  최적화된 과정 개발
• 교육효과 및 만족도
  측정 후 보고서 제출
• 업무중 궁금증 문의
• 문제 발생시 자문

부문별 사례 (공공기관)
     상 세 내 용
교육기관           경기도교육청
과 정 명           정책홍보 미디어트레이닝
교육대상           경기도교육청 대변인실 직원 및 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등 60여 명
교육목적           정책홍보 역량 강화
교육방법           이론 및 사례 강의 / 보도자료 작성 실습 / 분임토의
과정개발           경기도교육청의 홍보 목표 확인 후 SWOT분석.
          대변인실 및 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와의 회의를 통한 상세한 업무 파악 후 부문별 상세 개선방안 제시
교육시간           13시간 (2일)
※ 실제 교육 슬라이드 ※
※ 실제 교육 슬라이드 ※

부문별 사례 (민간기업 / 단체)
     상 세 내 용
교육기관           롯데쇼핑
과 정 명           보도사진 촬영 실무
교육대상           홍보실 직원 10여 명
교육목적           업무용 사진 촬영 역량 강화
교육방법           이론 및 사례 강의 / 현장 촬영 실습 및 피드백
과정개발           해당 기업의 보도자료 첨부 이미지 활용 (개선방안 위주 설명)
          교육 후 지속적인 역량강화를 위한 훈련법 제공
교육시간           8시간
※ 실제 교육 슬라이드 ※
※ 실제 교육 슬라이드 ※

고  객  사 (민간부문)

고  객  사 (공공부문)


부문별 사례 (1:1코칭)
     상 세 내 용 (1) 상 세 내 용 (2)
교육기관           우리은행           OATC
과 정 명           업무용 사진촬영 마스터 (1:1코칭)           보도사진 촬영 실무
교육대상           홍보실 직원 / 1명           홍보팀 직원 / 1명
교육목적           업무용 사진촬영 역량강화           업무용 사진촬영 역량강화
교육방법           이론 및 사례 강의 / 카메라 숙달 훈련 /
          실제 촬영 장소 동행 실습
          이론 및 사례 강의 / 사업장 촬영 연출법 상세 제공 /
          실제 촬영 장소 동행 실습
과정개발           교육생 촬영 이미지의 상세 개선방향 제시 /
          실질적인 역량 강화를 위한 반복적 촬영 실습 /
          VIP촬영 후 후보정 실습
          홍보 이미지 확보를 위한 특수 상황 적극 반영 /
          교육생 촬영 이미지의 상세 개선방향 제시 /
          홍보브로슈어용 이미지 후보정 실습
교육시간           50시간 (13일)           14시간 (2일)

교육 특징 비교 (업무용 보도사진 촬영 교육 과정)
    기업홍보연구원 사진 기자 사진 작가 사진 학원
홍보팀 근무 경력
(업무에 대한 깊은 이해)
X X X
교육내용 적합도
(업무용 사진 촬영에 특화)
X X
전문적 강의 능력
(교육생 문제점, 이해도 파악)
X X
특화 교육자료
(출강 기관의 이미지 활용)
X X X
종합적 특징 해당 기관에 적용가능한 연출,
구도, 사진촬영기법 집중 훈련
행사운영, VIP의전 등에
대해 전혀 신경쓰지 않음
독특한 작품세계를
구축하기 위한 촬영
입시 및 취미반 대상

홍보교육  수강후기                                                사진교육  수강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