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정명 - 홍보역량 강화 워크숍(전북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교육개요
교육기간 1일 교육시간 총 8시간
교육장소 별도안내 교육문의 (02)6095-6890
info@pr-edu.co.kr
교육비 490,000원/인(VAT포함) 환급여부 비환급 과정
교육일정
      1월 2월 3월 4월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대한상공회의소                       27
교육소개
             
교육목적  - 전북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직원의 홍보역량 강화를 통한 기관 인지도 제고 및 긍정인식 확립
학습목표  - 사업 담당자 차원의 사업 및 기관 홍보의 필요성 인지
 - 효과적 홍보를 위한 전략 및 실행 방안 습득
 - 언론홍보와 시너지를 창출하는 전략적 SNS채널 활용 방안 습득
교육특징  - 높은 실무 적용도 (성공 사례의 벤치마킹 포인트 심층분석)
 - 100% 맞춤형 교육 과정 기획
교육대상  - 전북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직원
커리큘럼 ·
교육시간        
1일차 (8시간)
09:00 ~ 18:00
 - 참가자 등록
 - 오리엔테이션 

■ 기관 홍보의 이해
   1. 기관 홍보의 필요성 (목적 및 목표)

■ 파급효과가 큰 언론을 활용한 홍보
   1. 언론홍보를 통해 파급효과 높이기
   2. 언론사와 기자의 업무 프로세스

■ 보도자료 작성법과 상세 구성
   1. 제목(키워드) : 주제를 부각하는 작성 상세
   2. 리드 : 보도자료의 질을 높여주는 작성 상세
   3. 본문 : 작성시 주의해야할 표기법 상세
   4. 첨부자료 : 신뢰도는 높이는 자료 가공
   5. 첨부사진 : 주목도를 높이는 적절한 사진 유형

■ 언론 게재율 높이기
   1. 핵심 메시지를 사내 데이터로 효과적으로 뒷받침
   2. 통계 및 내부 정보를 가공한 활용
   3. 이미지(사진, 일러스트)를 활용한 부각

■ 전략적 보도자료 배포
   1. 전략적 보도자료 배포의 필요성
   2. 게재율을 높이는 배포
   3. 배포자료 모니터링

■ 효과적 사업 홍보를 위한 SNS채널 활용
   1. 기관 SNS채널의 콘텐츠 생산 목적
   2. 사업 이해관계자에 따른 채널 선택
   3. 담당사업의 진핸 단계별 SNS 활용 기법
   4. 기관 SNS채널 운영 우수사례 케이스스터디

■ 기관 홍보 영상 콘텐츠의 역할과 목표
   1. 영상 중심 뉴미디어 채널의 이해
   2. 홍보 목적에 따른 영상 기획과 필수 고려항목
   3. 홍보 목적에 따른 성공 영상 심층 분석과 벤치마킹 포인트 발굴
수료증 배부 및 만족도 조사

교육비 납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