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교육과정
- 홍보담당자 실무역량 Level Up
- 홍보담당자 역량강화 워크숍
- 홍보담당자 현업 분석/자문
- 언론홍보 실무역량 Level Up
- 언론홍보 역량강화 워크숍
- 언론홍보 현업 분석/자문
- 보도자료 작성 역량 Level Up
- 보도자료 작성 역량강화 워크숍
- 보도자료 현업문제 분석/자문
- SNS홍보 실무역량 Level Up
- SNS홍보 역량강화 워크숍
- SNS홍보 현업 분석/자문
- 사보/웹진 실무역량 Level Up
- 사보/웹진 역량강화 워크숍
- 사보/웹진 현업 분석/자문
- 위기관리 실무역량 Level Up
- 위기관리 역량강화 워크숍
- 위기관리 현업 분석/자문
- 보도사진 촬영 역량 Level Up
- 보도사진 촬영 워크숍
- 관리자 홍보 트렌트 워크숍
- 홍보기법 실무적용 워크숍
- 공공정책 홍보 역량 Level Up
- 공공정책 홍보 종합 분석/자문
- 홍보성과 측정 및 전략 Level Up
- 홍보성과 측정 및 전략 워크숍
- 홍보성과 측정 및 전략 분석/자문
- 유튜브 기획 실무역량 Level Up
- 유튜브 기획 역량강화 워크숍
- 유튜브 기획 현업 분석/자문
- 도서관 홍보 역량 강화 연수
- 스타트업 언론홍보 Level Up
- 홍보대행사 실무교육
- 교육청 홍보 실무역량 강화 연수
- 국방정책 홍보 역량 강화 연수
- 과정로드맵
- 교육신청
과정명 - 홍보역량 강화 워크숍(전북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 ||||||||||||
교육개요 | ||||||||||||
교육기간 | 1일 | 교육시간 | 총 8시간 | |||||||||
교육장소 | 별도안내 | 교육문의 | (02)6095-6890 info@pr-edu.co.kr |
|||||||||
교육비 | 490,000원/인(VAT포함) | 환급여부 | 비환급 과정 | |||||||||
교육일정 | ||||||||||||
구 분 | 1월 | 2월 | 3월 | 4월 | 5월 | 6월 | 7월 | 8월 | 9월 | 10월 | 11월 | 12월 |
대한상공회의소 | 27 | |||||||||||
교육소개 | ||||||||||||
구 분 | 내 용 | |||||||||||
교육목적 | - 전북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직원의 홍보역량 강화를 통한 기관 인지도 제고 및 긍정인식 확립 | |||||||||||
학습목표 | - 사업 담당자 차원의 사업 및 기관 홍보의 필요성 인지 - 효과적 홍보를 위한 전략 및 실행 방안 습득 - 언론홍보와 시너지를 창출하는 전략적 SNS채널 활용 방안 습득 |
|||||||||||
교육특징 | - 높은 실무 적용도 (성공 사례의 벤치마킹 포인트
심층분석) - 100% 맞춤형 교육 과정 기획 |
|||||||||||
교육대상 | - 전북지역인적자원개발위원회 직원 | |||||||||||
커리큘럼 | · | |||||||||||
교육시간 | 내 용 | |||||||||||
1일차
(8시간) 09:00 ~ 18:00 |
- 참가자 등록 - 오리엔테이션 |
|||||||||||
■ 기관 홍보의 이해 1. 기관 홍보의 필요성 (목적 및 목표) ■ 파급효과가 큰 언론을 활용한 홍보 1. 언론홍보를 통해 파급효과 높이기 2. 언론사와 기자의 업무 프로세스 ■ 보도자료 작성법과 상세 구성 1. 제목(키워드) : 주제를 부각하는 작성 상세 2. 리드 : 보도자료의 질을 높여주는 작성 상세 3. 본문 : 작성시 주의해야할 표기법 상세 4. 첨부자료 : 신뢰도는 높이는 자료 가공 5. 첨부사진 : 주목도를 높이는 적절한 사진 유형 ■ 언론 게재율 높이기 1. 핵심 메시지를 사내 데이터로 효과적으로 뒷받침 2. 통계 및 내부 정보를 가공한 활용 3. 이미지(사진, 일러스트)를 활용한 부각 |
||||||||||||
■ 전략적 보도자료 배포 1. 전략적 보도자료 배포의 필요성 2. 게재율을 높이는 배포 3. 배포자료 모니터링 ■ 효과적 사업 홍보를 위한 SNS채널 활용 1. 기관 SNS채널의 콘텐츠 생산 목적 2. 사업 이해관계자에 따른 채널 선택 3. 담당사업의 진핸 단계별 SNS 활용 기법 4. 기관 SNS채널 운영 우수사례 케이스스터디 ■ 기관 홍보 영상 콘텐츠의 역할과 목표 1. 영상 중심 뉴미디어 채널의 이해 2. 홍보 목적에 따른 영상 기획과 필수 고려항목 3. 홍보 목적에 따른 성공 영상 심층 분석과 벤치마킹 포인트 발굴 |
||||||||||||
※ 수료증 배부 및 만족도 조사 | ||||||||||||
교육비 납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