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무팀 막내여서 업무용 사진을 찍게되었는데 어떻게 찍는지도 알려주지도 않으면서 못찍었다고 엄청 혼나고 신청한 교육이었어요. 솔찍히 잘 찍은 사진이 뭔지도 몰랐고 뭘 어떻게 해야하는지 감도 안와서 무작정 교육 신청했어요.당연히 카메라도 회사와서 DSLR이라는 단어의 존재를 알았어요.교육에서 진짜 하나하나 카메라에 대해 알려주고 업무에서 실제로 필요한 기능을 유형별로 딱 정해줘서 고민없이 실습에 임할 수 있었어요. 제가 가져간 회사 카메라의 성능과 사진을 찍어야하는 장소와 상황에 맞춰서 조건(촬영모드, 셔터스피드, 조리개값, ISO)을 알려주신게 제일 편했어요.그 다음부터는 '00 상황에는 ** 사진을 찍어야 한다.'는 대표적인 사례를 보고 실제로 촬영해 보는 실습시간을 굉장히 길게 가져서 따라만 하는게 아니라 생각하면서 연습할 수 있는 시간이 있어서 좋았어요.사진이나 카메라에 대해서 전혀 몰라도 쉽게 듣고 업무에 적용할 수 있는 교육이었어요. 특히나 2일 교육 내내 한명 한명에게 친절히 설명해 주시느라 쉬는시간에 물도 잘 못 마시러가신 강사님께 고마워요.이제 회사에서 사진찍을때 스트레스가 많이 줄었어요.감사합니다.
최성****
평소에 사진을 찍는 편이라 행사 사진이라고 뭐 크게 다를까 했는데 수업 들어보니 모르던 세계가 펼쳐지는군요. 역시 배워야 합니다. 알려주신 내용 유용하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김진****
담당업무 특성상 사진을 많이 찍어야 해서 스트레스가 많았어요. 실습시간에 저 같은 경우는 어떻게 찍어야하는지 상세하게 알려주고 카메라 조건도 잡아주셔서 마음 편해요^^
김동****
잘들었습니다.
김성****
카메라 알지 못하던 제가 일단 제 카메라는 잘 알게되었습니다. 뭐 기능이 워낙 많고 복잡해 업무용으로 필요한 것만 배웠지만 이제 사무실에서 사진 촬영하는게 두렵지 않습니다. 
최선****
강의 시간과 실습 시간 내내 자유롭게 질문하는 분위기여서 궁금했던거 다 물어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역시 사진은 실습이 중요합니다. 잘 배웠습니다.
김민****
처음엔 사진교육 이틀이 길다고 생각했는데 실습을 함께 하니 시간이 엄청 빨리 지나갔습니다. 회사에서 갑자기 사진을 찍어야 하는데 스트레스가 한결 줄었습니다. 
고가****